대지주인 한민당 지도자 김성수는 공산화를 막으려면 개인 재산권 침해를 감수해야 한다고 믿었다.
연금은 일하는 사람이 은퇴자를 먹여살리는 구조의 사회보험이다.1990년생이 수급 대상인 65세가 되는 해다.
비겁한 전임자들과 다른.불평등이 확실하게 완화된 것이다.윤 대통령의 약속대로 지체없이 수술해야 한다.
올해 10월 정부안 확정에 앞서 가동 중인 국회연금개혁특위 민간자문위원회는 시한이 지났지만 단일안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반공주의자 이승만 대통령은 뜻밖에도 전향한 공산주의자 조봉암을 농림부 장관으로 발탁했다.
빈부(貧富)와 귀천(貴賤)의 경계를 허물어 민주공화국의 대전제를 구축한 농지개혁이다.
농지 소유 상한선은 3정보(9000평)로 정하고 소작을 금지했다.스웨덴은 2030년대 초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원자력계는 특별법 제정을 통해 영구처분시설 운영 시기를 2050년으로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그때까지 새 저장시설이 마련되지 않으면 원전 가동은 중단될 수밖에 없다.
연합뉴스 국내 원전 고준위 방폐물 포화 시기 다가와 임시저장·영구처분 시설 마련 속도 높여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고리 원자력발전소의 사용후핵연료를 임시로 저장하는 건식 저장시설 건설 계획을 의결했다.법적 정비만 이뤄지면 우리의 기술 수준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이다.